통합검색

자주묻는질문

게시글 검색
  • A

    [ 멀티미디어학부 내 세부전공 교차 인정_ 교과이수정정신청 ]


    멀티미디어학부 내 규정에 따라 멀티미디어학부 내의 타 세부전공 및 헬스케어서비스 디자인 융합전공 과목 수강 완료 시에도 

    교과이수정정을 통해 학생의 세부전공 과목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EX. 멀티미디어학부 비주얼인포메이션 전공자 →  디지털콘텐츠 전공 수업을 들었을 경우 →  비주얼인포메이션 세부 전공으로 이수 가능


    - 멀티미디어학부 내 세부전공  :  비주얼인포메이션   │ 모션미디어 │  디지털콘텐츠


    ※단, 해당 사항은 [ 본인 전공의 과목은 모두 들은 후 전공졸업학점이 부족할 경우 부득이하게 다른 세부전공 과목 수강을 통해 학점을 채울 수 있도록 함] 의

        규정으로, 본인 세부전공 과목을  모두 이수하고 부족한 학점만 학부 내 타 전공 수업을 본인 전공으로 인정 가능.


    ★ 멀티미디어학부 내  타 전공을 본인 세부전공으로 신청하는 방법 -


    1.  신청 가능 시기 : 매하기 종강 이후 성적확인 및 정정기간 이후, 즉 성적사정 완료 이후 과목 신청 가능

         ※ 매 학기마다 신청하지 않아도 변경 가능

         ex. 3학년 2학기, 4학년 1학기에 수강한 과목을 4학년 2학기에 변경 신청해도 변경 가능


    2. 신청 가능 학년 : 4학년, 3학년 (단, 3학년 2학기 성적 사정이 완료된 학생)


    3. 신청서 제출방법: 학과 메일 designkm@inje.ac.kr 로 제출

  • A

    2021-2학기부터 들었던 과목에 한하여 멀티미디어학부 세부전공으로 인정 가능


    ※ 단, 2021-2학기부터 들은 과목만 가능하며 이전에 들었던 헬스케어 과목을 멀티미디어학부 세부전공을 변경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 헬스케어 서비스 디자인 수업을 멀티미디어학부 세부전공으로 신청하는 방법


    1.  신청 가능 시기 : 매하기 종강 이후 성적확인 및 정정기간 이후, 즉 성적사정 완료 이후 과목 신청 가능

         ※ 매 학기마다 신청하지 않아도 변경 가능

         ex. 3학년 2학기, 4학년 1학기에 수강한 과목을 4학년 2학기에 변경 신청해도 변경 가능


    2. 신청 가능 학년 : 4학년, 3학년 (단, 3학년 2학기 성적 사정이 완료된 학생)


    3. 신청서 제출방법: 학과 메일 designkm@inje.ac.kr 로 제출


  • A

    1. 외국어시험 성적 제출 이유

    ① 졸업자격외국어성적 점수 등록

    ② 인제스타 마일리지 점수 등록


    2. 외국어시험 성적 인제정보시스템 등록 방법

    ① 성적표 제출장소 백인제기념도서관 3층 외국어교육센터

    ② 대상 성적표 영어(토익토익스피킹오픽, IELTS, 토플텝스), 일본어(JPT, JLPT), 중국어(HSK)

    ③ 제출 방법 해당 성적표 원본을 복사하여 복사본 제출

                         (성적표 상단에 학과학번이름연락처 작성 후 제출)


    3. 성적표 제출시 유의사항

    ① 제출한 성적표는 돌려주지 않으므로 복사본으로 제출

    ② 제출 후 확인방법 :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학적정보]-[학적조회]-[졸업자격]’의 경로로 들어가 등록된 외국어시험 성적 확인

    ③ 인제스타 마일리지로 인한 성적등록은성적표 제출 후 2~3일 뒤 “SAIL시스템을 통해 마일리지 확인

    (인제스타 마일리지와 관련된 문의 학생취업처 055-320-3088)

  • A

    1. 대상

    재학생(휴학생 포함)


    2. 발급방법

    가. 본인

    1) 인제정보시스템 : 학사정보>증명>제증명발급(학생)>인쇄

    2) 방문발급 : 학생증 또는 신분증 제시

    3) FAX신청 : 백병원 FAX만 가능

    - 부 산 백병원 : FAX) 051.891.1906

    - 해운대백병원 : FAX) 051.797.0298


    나. 조부모, 부모, 형제

    1) 방문발급 : 가족관계증명원, 학생증 또는 신분증 제시

    2) FAX신청 : 백병원 FAX만 가능

    - 부 산 백병원 : FAX) 051.891.1906

    - 해운대백병원 : FAX) 051.797.0298



    3. 운영시간

    가. 인제정보시스템 : 24시간 발급가능

    나. 방문 발급 : 평일 09시 ~ 17시


    4. 문의사항

    학생취업처 학생서비스센터(늘빛관 1층) 055.320.3019

  • A

    [멀티미디어학부 토익내규]


    4학년은 졸전 한달 전까지 토익 시험을 패스하지 못하면 졸업작품전시를 할 수 없습니다.


    편입생은 기본으로 이수해야할 영어과목(1과목) 외 4-1학기 전까지 영어과목을 1과목이상 이수하여야만 졸업작품전시를 할 수 있습니다.(2006학년도 편입생부터 적용)


    해당 학번

    토익 pass 기준 점수

    행시

    2017~

    400

    2017.3.1


    [졸업가능 토익성적확인 및 제출기한]

    4학년 2학기, 12월 31일까지 학부사무실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합니다.

  • A




    내부토익 응시자

    학부사무실에서 개별 확인 가능하며 따로 알리지 않아도 됩니다.

    혹시나 누락되었을 경우 외국어교육원(055-320-3657)에서 확인하세요.


    외부토익 응시자

    외국어교육원으로 토익성적표를 제출하세요.


  • A


    1. 절차

    정보시스템)봉사활동신청서 신청 및 출력 후 제출(학부사무실) →봉사활동확인서 발급(봉사활동기관)→정보시스템)봉사활동확인서 신청 및 출력 후 제출(학부사무실)


    ①어느 곳에 봉사활동 할지 계획한 후, 정보시스템에서 입력 후 출력하여 학부사무실에 신청서를 제출하여주세요.

    ②기관에서 봉사활동을 하신 후 봉사활동 확인서를 발급 받습니다.

    ③학부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면 됩니다.


    *유의

    졸업 전까지 24시간의 봉사점수를 이수해야 합니다. (미이수시 수료 처리됨)


  • A

    휴학을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휴학원 제출 후 7일 이내에 증빙서류를 첨부한 휴학취소원을 학부사무실에 제출하여야합니다.


    증빙서류

    - 일반휴학 : 사유서

    - 병역휴학 : 귀향증명서 사본

  • A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휴학할 수 있는 기간은 해당학기 개강 전까지 입니다.

    개강 이후에는 반드시 등록을 하여야 하며, 등록을 하지 않을 시 미등록 제적 처리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A

    휴학 시, 등록금은 환불되는 것이 아니라 복학하는 학기에 대체 인정됩니다. 등록금 대체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군휴학 : 등록 후, 개강 전이나 학기 중에 군휴학을 할 경우 전액 대체됨단,

    일반휴학 중인 자가 당해학기 후에 군휴학으로 변경할 경우에는 아래 일반휴학의

    등록금 대체 규정에 따름


    2. 일반휴학의 등록금 대체 규정.

    ① 학기 개시 전에 휴학이 허가된 자는 해당학기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아도 되며, 복학 시에는 해당학기분 전액을 납부하여야 한다.

    ② 해당학기 개시일 ~ 개시 후 7일 이전 : 전액 대체 인정

    ③ 해당학기 개시 8일 후 ~ 총수업일수 1/3선 이전 : 휴학학기 등록금의 2/3 대체 인정

    ④ 총 수업일수 1/3선 후 ~ 1/2선 이전 : 휴학학기 등록금의 1/2 대체 인정

    ⑤ 총수업일수 1/2선 후 : 전액 불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