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인사말

현장밀착형 교육 과정, 최고수준의 전문 교수진
미디어콘텐츠 전문가로의 취업을 위한
가장 확실한 길! 인제대 멀티미디어학부

인제대 전경


대전환 시대의 미디어콘텐츠 전문가 양성

새롭게 변화하는 콘텐츠 중심의 세계에서는 온라인-오프라인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가상세계와 현실세계를 아우르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영상/애니메이션 제작자 등이 새로운 시대의 전문가 그룹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인제대 멀티미디어학부는 디지털미디어콘텐츠, 시각정보디자인 2개전공이 연결된 교과과정으로 구성되어, 창의융합 능력을 키우기에 가장 적합한 교육 환경을 제공합니다.


최고 수준의 교수진이 제공하는 현장실무 교육

멀티미디어학부의 교수진은 국내외 최고 대학 출신의 분야별 실무형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수한 교수진은 학생들의 역량 개발을 최우선 목표로 교육에 임하고 있습니다.

멀티미디어학부는 정보통신부(IT디자인특성화대학), 지식경제부(융합형 디자인대학), 교육부(국내 최초 디자인 중점연구소 및 BK21플러스 사업단 선정), 교육과학부(현장중심형 디자인전문과정), 산업자원부(산업기반기술개발) 등으로부터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탄탄한 커리큘럼을 통한 경쟁력있는 진로 개발

인제대 멀티미디어학부는 새로운 시대를 주도할 메타버스, AR·VR, NFT 등을 창의적 미디어콘텐츠로 구현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창의융합형 인재로 거듭나며, 이는 성공적인 취업과 경쟁력있는 진로개발로 연결되고 있습니다.

인제대 멀티미디어학부는 대학의 중장기발전계획의 핵심이자 대학특성화의 주역으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많은 투자와 대내외적 지원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미디어콘텐츠 전문가를 육성하는,

최고 수준의  교수진들이 전문적이고 따뜻한 교육을 제공하는, 

학생들의 미래를 위해 도약하는 멀티미디어학부는

여러분들이 최고의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멀티미디어학부장  류안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