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스마트 학생증 신청안내
[학생증 발급 방법]
구분 | 모바일 학생증 | 실물카드 학생증 | 은행연계 학생증 |
기능 | ·신분증 ·도서관 출입 및 도서열람 | ·신분증 ·도서관 출입 및 도서열람 ·기숙사 출입 및 식수관리 | ·신분증 ·도서관 출입 및 도서열람 ·기숙사 출입 및 식수관리 ·교통카드 ·체크카드 및 현금카드 |
신청발급 | 본인 휴대폰에서 앱다운 http://smartcard.anje.ac.kr | 학생취업처 학생서비스센터 | 신한은행 인제대출장소 (인당관 1층) http://www.shinhan.com |
발급기간 | 상시 | 상시 | 신입생:2017.3.6.(월)~10.(금) 재학생:2017.3.2. 이후 상시 |
나. 신청 절차
1) 모바일 학생증 : 별도공지.
2) 실물카드 학생증 : 학생취업처 학생서비스센터 (늘빛관 1층) 방문 발급
* 사진이 학사정보에 없는 학생은 학과사무실에서 사진 등록 후 학생취업처
학생서비스센터로 방문 신청바랍니다.
3) 은행연계 학생증 : 붙임 2 참조.
3. 기타 : 기존 우리은행 연계 학생증은 사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