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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동시 일반임기제공무원(8급상당) SNS홍보 임용시험 시행계획 공고(~7.7)

  • 조회수 773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17.06.23

안동시인사위원회 공고 제2017 - 4호

안동시에서는 일반임기제공무원 임용시험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참신하고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2017년 6월 19일

안동시인사위원회위원장

1. 임용근거

ㅇ 지방공무원법 제25조의5, 제27조

ㅇ 지방공무원 임용령 제17조, 제21조의3, 제21조의4

ㅇ 지방공무원 인사분야 통합지침

ㅇ 안동시 지방공무원 인사규칙

2. 임용예정 분야 및 인원

임용분야

근무부서

임용등급

임용인원

비고

SNS 홍보

공보전산실

지방행정서기

(일반임기제)

1명

※ 임용기간 : 임용일로부터 2년, 총 5년 이내 연장 가능 (사업 계속시)

3. 주요 담당업무

ㅇ SNS 콘텐츠 제작 및 운영 관리를 통한 시정 홍보

4. 응시자격

가. 공통요건(결격사유 등)

ㅇ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규정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금치산자 또는 한정치산자도 2018.6.30.까지는 결격사유에 해당됨(2013.7.1. 민법 개정)

ㅇ 지방공무원 임용령 제65조 및 기타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을 정지당하지 아니한 자

ㅇ 응시연령 : 18세 이상(1999.12.31.이전 출생자)

ㅇ 주소지 및 성별 : 제한없음(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나. 자격요건

※ 다음 요건 중 하나 이상을 갖춘 사람

1.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1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2. 2년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3. 9급 또는 9급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1년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 경력인정 범위 :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연구 기관 및 민간기업 등에서 홈페이지·블로그 운영, 웹디자인, 웹(또는 모바일) 콘텐츠 제작 등 실무경력

▶ 우대사항 : SNS 콘텐츠(UCC, 웹툰, 인포그래픽 등) 관련 공모전 수상 경력자, 컴퓨터 그래픽스 운용 기능사·GTQ(국가공인 그래픽 기술자격)·웹디자인 기능사

자격 취득자

※ 자격요건에 해당하는 경력은 면접시험 최종일을 기준으로 함.

※ 관련 분야 경력은 경력증명서상에 근무 기간과 담당 업무가 명시된 경우에 한하여 인정함(불명확한 경우 불인정될 수 있음에 유의).

5. 보수수준

구 분

상한액

하한액

비 고

8급(상당)

50,220천원

35,823천원

지방공무원보수규정 제3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인력확보에 지장이 없거나 그 밖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때에는 연봉한계액의

하한액에 미달하는 금액으로 연봉책정 가능

6. 시험방법 및 일정

가. 시험 방법

ㅇ 1차 시험 : 서류전형(형식 요건 심사)

▷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경력증명서 등 제출서류를 통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심사, 각종 증빙서류의 검증 확인

ㅇ 2차 시험 : 면접시험

▷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개별면접 실시

▷ 5대 평정요소에 의거 해당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정

※ 5대 평정요소 : 공무원으로서의 정신자세, 전문지식과 응용능력, 의사표현의 정확성·논리성, 예의·품행·성실성, 창의력·의지력·발전가능성

나. 시험 일정

시험공고

응시원서 접수기간

시험구분

시험일시

시험장소

합격자발표

''17.6.19.(월)

''17.7.3.(월)

~ 7.7.(금)

서류전형

-

-

''17.7.14.(금)

면접시험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시 공고

7.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

가. 원서교부 : 안동시 홈페이지(www.andong.go.kr) 게시

- 다운로드 받아 사용

나. 접수기간 : 2017. 7. 3.(월) ~ 7.(금) - 5일간

※ 접수시간은 마감일 근무시간(18:00)까지

나. 접 수 처 : 안동시청 본관 2층 행정지원실 인사팀

다. 접수방법 : 본인 직접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8. 제출서류

가. 공통사항(필수 제출)

① 응시자 제출서류 목록표 <별지 제1호 서식>

② 응시원서 1부 <별지 제2호 서식>

▷ 응시수수료 : 5,000원 - 안동시 수입증지(시청 본관1층 종합민원실에서 구입) 날인

③ 이력서 1부 <별지 제3호 서식>

▷ 이력서에 기재된 사항은 증빙자료 반드시 첨부(증빙자료가 없는 경우 인정되지 않음)

④ 자기소개서 1부 <별지 제4호 서식>

⑤ 직무수행계획서 1부 <별지 제5호 서식>

⑥ 대학 이상의 학위증서(졸업증명서) 1부

▷ 대학교(전문학사) 이상은 모두 제출하며, 최종 학력이 고교 이하인 경우 최종 졸업장 사본 제출

⑦ 임용예정분야의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발행기관(단체)의 관인이 날인된 원본으로 발급 담당자 성명 및 연락처 기재

▷ 발행기관의 사업자등록증 사본 등 기관성격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첨부

▷ 근무부서, 직책, 담당업무, 재직기간 등이 명시된 경우에 한하여 경력 인정(불명확할 경우 불인정될 수 있음에 유의)되며 경력기간 산정은 면접시험 시행일 기준

▷ 비정규직 또는 비상근직으로 근무한 경우 반드시 주당 근무시간을 명시하여야 하며 해당기간의 전부 또는 일부가 임용자격 요건에 해당하는 경력에 포함되지 않을

수 있음

⑧ 국민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원본) 1부(해당자에 한함)

▷ 국민건강보험공단(www.nhic.or.kr) 홈페이지에서 출력 또는 공단 방문 발급

▷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를 검토할 수 있도록 "보험가입 전체기간" 발급

⑨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별지 제6호 서식>

나. 개별사항(해당자에 한하여 제출)

① 각종 대회 수상, 상훈 등 증빙자료

② 학위·연구논문 사본, 저서, 특허등록, 기타 연구개발이나 실적 증빙자료(성과물) 각 1부

▷ 학위논문 등의 경우에는 반드시 1매 이내의 요약서 첨부<자유서식>

▷ 성과물은 경력인정 범위 내 작성되어야 하고 2점 이내로 한정

③ 지원분야 근무실적 및 특이사항 1부(A4 3매 이내)

다. 유의사항

ㅇ 응시원서 등의 기재 잘못으로 응시자 본인에게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착오 없이 작성하시기 바람.

ㅇ 모든 증명서는 공고일 이후 발행분에 한하나, 공고일 이전의 서류인 경우 법에서 정한 유효기간(증명서에 유효기간이 기재된 것만 인정) 내의 서류이어야 하며,

발행기관의 직인이 있어야 함.

ㅇ 제출서류 확인결과 허위 사실로 판명될 경우 당해 시험 무효 및 합격 취소처리 되며, 임용 후에도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임용 취소됨.

ㅇ 제출서류 중 불명확한 부분에 대하여는 추가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ㅇ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학위, 경력증명서, 논문 등)는 반드시 한글번역본을 함께 첨부하여야 함.
※ 최종합격 시 사실공증

ㅇ 사본으로 제출하는 자료는 서류접수 시 원본을 지참해야 함.

9. 기타사항

ㅇ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 지를 철저히 확인한 후 출원하시기 바랍니다.

ㅇ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때에는 합격결정 후에도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ㅇ 응시자(서류전형결과 적격자)가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적을 경우에는 1회 이상 재공고 시행 후 시험을 실시합니다.

ㅇ 응시인원이 선발예정 인원의 3배수 이상인 경우에는 선발예정 인원의 3배수 이상의 범위에서 서류전형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ㅇ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및 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부적합한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ㅇ 최종합격자가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월내에 임용포기, 임용결격사유, 임용 후 퇴사 등의 사유로 결원을 보충 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합격기준에 적합한 자 중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ㅇ 합격자 발표는 시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에 게시합니다.

ㅇ 본 임용시험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사항은 시험 시행 7일전에 시 홈페이지에 별도 공고 합니다.

ㅇ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절차 관련 문의 : 행정지원실 인사팀 (☏054-840-6087)

▷ 담당직무 관련 문의 : 공보전산실 정보산업팀(☏054-840-6076)